티스토리 뷰

다이어트보조식품 복부에 탁월!

 

 

저는 다른 곳은 다 괜찮은데

왜 배만 나오는지 모르겠어요

남들처럼 술도 별로 많이 먹지도

않는데 술이나 많이 먹었으면

술배라고 생각할텐데 술도 잘 안먹는

저에게는 진짜 미스테리 했어요

 

다른 곳은 다 날씬하거든요~

유독 배만 볼록해서 놀림도

엄청 많이 당했었어요

 

 

특히 회사 남자분들이

배만 이렇게 볼록하냐고

놀리면서 병원가보라고

무슨 이상있는거 아니냐고

할때마다 정말 많이 짜증났었거든요

 

하지만 지금은 그 어느누구도

이제는 놀리지 않아요

 

 다이어트 보조식품으로

말끔하게 복부 다이어트에 성공했거든요

 

 

다이어트 보조식품중에서도

디에트데이로 했는데요

고구마맛랑 코코아맛 커피맛을

골라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식사대용으로 먹는거라서 자칫

잘못하다가는 질릴수가 있잖아요

 

 

저는 질리지 않도록 한꺼번에

다른 맛을 구입해서 하루는 코코아맛

하루는 커피맛 하루는 고구마맛

돌아가면서 먹었어요

 

그게 확실히 질리지도 않고 더 오랜기간

다이어트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더라구요

 

그덕분에 지금 엄청 많이 남아있어요;;

 

 

 

괜히 세통이나 사서 왜 돈낭비 하냐고

부모님이 한소리 하셨는데 저는 이렇게

빨리 뱃살이 빠질줄은 몰랐거든요;;

 

한통만으로도 충분하겠더라구요

저는 한통이 이렇게 많은 용량이 들어있는지

몰랐으니까요;;

 

 

많이 사면 살수록 비용도 저렴하게

할인해주길래 그냥 아무 생각없이

세통이나 구입했던게 화근이였어요;;

 

그래도 두고두고 먹으면 되니까

별로 상관없을꺼 같아요

 

 

엄마 살빼라고 드시라고 드려야겠어요

뱃살다이어트에 좋으니까

복부비만이 걱정이신 분들

다이어트보조식품인 디에트데이로

다이어트에 도전해보는건 어떨까요

추천합니다!!!

 

 

카카오톡 ID : 디에트데이

 

>효과좋은 다이어트 제품 디에트데이 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