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산 커플링 넘나소즁!

 

 

 

 

 

일산 구경하고 놀러다니고 데이트를 신나게하면서

반지를 만들 수 있는 곳 찾았음!!!

 

예전부터 반지를 직접 만들어보고싶었는데

남자친구가 진짜 싫다고 안만들고싶다고 하는거...

 

이번에는 꽁꽁 숨겨둔 소원하나를 꺼내서

반지더하기 카페 입성!!!!

 

 

 

 

꼭 해야겠냐고 몇번씩 물어보는 남자친구를 뒤에

남겨놓고 저는 당차게 들어갔어요 ㅋㅋㅋㅋ

 

진짜 만들고싶었음....ㅠㅠ

 

 

 

 

반지더하기 카페는 체인점이라서 지점이

많이 있어요!!

 

저희는 일산사람이기 때문에

일산으로 고고싱~

 

들어가니까 간식이 준비되어있더라구요 >_<

 

 

 

 

사탕도 먹을 수 잇고, 과자나 커피

쥬스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셀프바가 준비되어있음!!!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고

돈안내도되니까 너무죠아!!!!

 

반지값만 내고 음료 계속먹으니까 완전저렴이 ㅎㅎ

 

 

 

 

간식을 챙겨먹다가 반지안만들꺼냐는 남자친구의 물음에

정신이 들고 반지를 구경하면서 선택을 했지요!

 

종류가 엄청많으니까 고르기 쉬운듯 어려운듯...

선택장애가 있는 저에게는 정말 어려웠어요 ㅠㅠ

 

 

 

 

반지를 고르고 신청서 작성하는데

사장님이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셨어요!!!

 

반지를 만들면 은귀걸이 증정한다고 하니까

완전좋아!!진짜 오늘 득템하는날

 

 

 

 

주말에는 역시 어딜가나 사람이 많았어요....ㅠㅠ

평일에 왔으면 조용하게 반지를 만들었을텐데.....

 

하지만 굴하지않고 열심히 반지를 만들었어요 ㅋㅋㅋ

 

 

 

 

짠~

이쁘게 만들었쬬?!!

 

다 제가했어요 ㅋㅋㅋㅋㅋ

남자친구 완전 심통나가지고 안만들어주고....ㅠㅠ

비록 나혼자 만들었지만 그래도 남자친구가 끼워주고

고맙다고해줘서 완전 기분풀렸음!

 

기분좋게 데이트하고 오늘은 나의날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일산 반지더하기 예약하자 031.902.2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