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산후 다이어트 쉐이크로빼자

 

 

 

 

 

출산후 힘들었지만 살이 안빠지더라구요

모두가 안빠지는건 아닌데 제 살이 그런건지

얼만큼은 빠지고 나머지살은 시간이 걸릴거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신랑한테 부탁해서 체중감량에 도움되는

쉐이크던 약이던 구해달라고 했는데

 

약은 애기때문에 안된다고그래서

쉐이크로 결정!

 

 

 

 

24키로 쪘는데 출산하고 관리를 받으니까

18키로는 빠졌거든요...ㅠㅠ

 

근데 나머지 6키로가 안빠져용....

그래서 안되겠다 싶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봤지요

 

그랬더니 약이랑 쉐이크 발견!

약은 허락을 안해주니까 쉐이크로 구매해줬어요 ㅎㅎ

 

 

 

 

신랑이 사다준 쉐이크는

디에트데이로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골고루 들어있어요

 

배합이 잘되어있고, 건강을 생각해서 만든 쉐이크기 때문에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건강하게 할 수 있다는 말씀!

 

처음에는 식사대용으로 나온 제품이었고

트레이너들이 맞춤제작을 통해서 먹었던거라고 하더라구요

 

 

 

 

6키로가 곳곳에 있어서 배, 허벅지 엄청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디에트데이를 열심히 먹기로했어요!

 

애기시간에 맞추다보니까 제가 밥먹는시간이

일정치 않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밥을 거르는 경우가 많았는데

디에트데이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마실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저는 통에다 미리 먹을걸 타놓기도 했는데요

시원하게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즐겁게 먹으면서 체중을 뺄 수 있고

모유수유 하는분들에게도 좋은제품인듯!

 

 

 

 

핸드폰 배경은 이쁜 몸매의 여자사진으로

해놓고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다짐을!!!!!

 

디에트데이를 먹은지

한달이 다되가는데요~

 

거의 다 빠졌어요!!!

 

 

 

 

5키로가 빠졌구요~

조금더 하면 정말 원래 몸무게로 돌아갈거같아요 >_<

너무 뿌듯하기도하고 신나기도하고!!기분짱

 

 

 

출산후 몸매관리를 원하거나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알아보고 있다면

디에트데이 지금바로 시작해볼까요?

 

즐겁게 먹으면서 체중감량 이루어지고

칼로리가 낮아서 정말 좋아요!!!

 

저는 운동이나 스트레칭, 식단 등은

카톡상담의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 )

 

 

카톡 ID : 디에트데이

 

출산 다이어트 쉐이크 디에트데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