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 저렴하게시작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찾다보면

가격대가 엄청 높은걸 느껴요 ㅠ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기위해

돈을 그렇게 많이 쓸 이유는 모르겠거든요

 

저는 운동하면서 다이어트를 하고있는데

운동만으로 효과를 보지 못하는게 있어서

 

단백질 쉐이크를 같이 먹기로했어요

 

 

 

 

단백질 쉐이크는 옛날부터 유행을 했는데

매년마다 새롭게 출시가 되더라구요!

 

쉐이크마다 성분이 다르기 때문에

요요가 오는분들도 있고 몸에 맞지 않는 분들도

몇몇 계시는 걸 봤어요

 

 

 

 

다이어트쉐이크마다 동물성단백질, 식물성단백질

다르게 사용하기도 하는데 저는 제몸을 생각해서

식물성단백질이 들어간 제품을 구매했죠!!

 

바로 디에트데이 제품을요

 

 

 

 

동물성단백질은 유청이 들어있기 때문에

유당불내증이 있는 분들은 부담스러워요

 

그러나! 우리나라 대부분은 유당불내증을 가지고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식물성단백질이 들어간 쉐이크를 구매했어요

 

 

 

 

식물성단백질은 유청이 들어있지 않아서

유당불내증을 가지고 있는 분들도 흡수를 할 수 있구요

 

여성호르몬을 촉진하는 효과가 있어서

여성에게 딱이라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저는 디에트데이 커피맛을 주문해서 꾸준히 먹고있는데요

하루 한번 저녁대용으로 섭취를 하고있어요~

 

속에 부담감을 주지않아서 아침점심 거를경우에

한번씩 디에트데이를 추가로 섭취를 한답니당 ㅎ.ㅎ

 

 

 

 

합성원료가 들어있지 않고

천연감미료를 사용해서 인위적인 맛, 부담스러운 맛이 나지 않아요

 

디에트데이는 고구마, 원두 등을 직접 갈아

분말로 만들었기 때문에 정말 천연의 맛을 느낄수 있어욧

 

 

 

 

현재 할인을 하고있어서 저렴한 가격으로 디에트데이를

구매할 수 있는데요

 

쉽게 운동없이 디에트데이로 체중감량을

성공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상담문의 및 식단조절은

카카오톡을 통해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카톡상담문의 : 디에트데이

 

 

다이어트쉐이크 디에트데이 가격확인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