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 보습크림 추천 촉촉하게 겨울보내기

 

 

 

 

 

 

 

겨울철 보습크림을 많은 분들이 알아보시고 있다는 거 알고계시죠?
저도 이번에 보습크림을 엄청많이 찾아보고 구매를 해서 사용했어요!!!

하지만 보습크림만으로 겨울철 피부를 보호할 수 없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보습크림이랑 페이스오일을 같이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요즘은 보습크림 뿐만 아니라 페이스오일을 같이 사용해서

보습을 얻을 수 있다고해요~

 

 

 

 

그래서 겨울 피부관리를 위해! 천연 페이스오일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ㅎㅎ
넘넘 미니해>3< 기여워요!!


오일의 색상도 약간 자몽색?ㅎㅎ 자몽느낌이 나고, 과일즙같은 느낌이 나더라구요!

오일을 우선 손에 발라봤더니 엄청 반들거리더라구요~~~

 

 

 


그리고 대박! 매우촉촉함을 느꼈어요

가벼운 텍스쳐로 손등에 발랐을 때도 무겁지 않고


가벼운 느낌이었어요 ㅎㅎ 그래서 세안하고 기초제품 바르고 오일을 약간 바르고
외출하면 어떠한 칼바람이 닥쳐와도! 물리칠 수 있는 느낌 ㅎㅎ완전조아^3^

 

 

 

 

하연 C3 페이셜오일에는 피부진정과 보습에 좋은 호호바씨오일 / 자초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요! 그래서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완성시켜줘욧~


또 미백기능의 효과도 있다고 하니 1석3조!!!! 최고 GOOD

 

 

 

 

페이셜오일은 서양장미꽃수, 캐모마일수, 토마토추출물 등
천연추출물로 만들어서 피부에 자극없고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해요!

 

 

 

 

저도 엄청 예민해서 아무제품이나 쓰지못하는데 하연 페이스오일은
자극이 없어서 피부트러블이 나지 않더라구요!

겨울철 높은 보습을 원한다면 하연 C3 OIL을 사용해보세요!

 

 

 


겨울철 푸석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어요~

 

아래 하연홈페이지를 통해서 화장품을 구경해보시고
겨울철 화장품을 구매해서 사용해보세요!!!

 

 

 

 

하연 C3 고보습 오일 구경하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