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치 저와 같이 눈썹이나 헤어라인에 숱이 적은 사람들께선 상당한 불만을 갖고 계실 것 같은데요.

저도 마찬가지로 눈썹 부근에 숱이 많이 없는지라 사진을 찍어도 눈썹 반만 있는 것 처럼 보이며, 실제로 앞 쪽 숱이랑 끝부분이 별로 없기도 한데요.



헤어라인도 휑하게 숱이 너무 없기 때문에 올림머리나 짧은 머리를 하고 싶어도 하지 못하는 게 흔한 일이고 이로 인해 메이크업이나 그 밖의 방법으로 가리고 있던 게 현실이에요.

그렇게 오랜 시간을 순응하며 지냈지만 반영구에 대하여 항상 고민했어요.





그렇지만 혹여나 잘못되면 어떻게 수습해야 하나 에 관한 불안, 이에 더하여 과하게 대구남자눈썹문신을 해서 부자연스러워 보이진 않을까 하여 쉽사리 받지 못하고 있었어요.

원체 눈썹이랑 헤어라인에 숱만 많이 있으면 기분 좋은 인상을 주는데다가 얼굴이 보다 더 작아 보이고 조금 더 어려 보이며 젊게 보인다는 사실은 모두가 다 알고 있지만, 제가 가진 것과 같은 걱정 으로 인해서 오랜 기간 콤플렉스를 해결하지 못하고 계신 분들이 무척 많으실 것 같아요.





제 주변 지인들도 이마라인에 숱이 적거나 선천적으로 이마가 비교적 넓다거나 탈모가 시작돼서 발생한 M자 이마 혹은 숱은 많지만 지저분해보이고 울퉁불퉁해서 라인 교정이 요구되는 것과 같은 고민을 계속하고 있는 분들이 무척이나 많더라고요.

저 역시 이마가 얼굴 면적에 비해서 넓으며 뿐만 아니라 이마 양쪽이 깊게 패여있기도 하고 염색과 파마를 자주 해서 머릿결 및 두피가 전부 안 좋아져서 숱이 갈수록 빠지며 헤어라인이 드러나는 게 갑자기 굉장한 걱정거리로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비절개 헤어라인 심는 방식, 눈썹이식도 한 번 쯤 알아보고 여러가지 방법을 몇 개 찾아보긴 했으나 비용이 만만치 않고 흉이 남게 되진 않을까 걱정이 되었답니다.

그런지라 이제부터는 더 고민만 하지 않고 반영구를 받아보기로 마음을 다잡았어요.

별도로 회복까지 필요한 시간과 귀찮은 관리도 필요없는데다가 저렴한 비용과 받고나서 전과 후의 다른 점을 그 즉시 파악할 수 있는 방법이 최근에 받으신 고객들의 만족도가 제일 좋은 것 같았어요.

또한 요즘엔 눈썹의 기술력이 많이 좋아졌기 때문에 벌써 대부분 받은 뒤 만족을 느끼며 지금까지의 콤플렉스를 극복하셨더라고요.







이러한 엠보를 부자연스럽지 않게 해줄 수 있는 업체는 이마라인 또한 괜찮게 한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았어요.

저는 홍보만 과하게 하는 곳보다는 후기 사진을 집중적으로 많이 봤습니다.

이런 식으로 자세하게 따져보고 제가 고른 이 샵은, 개인적으로 보기에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점은 바로 업체에서 기재하는 후기 사진에 포토샵이 제일 적은 것이었습니다.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알려주는 것 그게 제가 고른 제일 결정적인 이유가 됐어요.

요새는 포토샵 스킬이 많이 좋아져서 보정이 많이 적용된  후 사진은 믿음이 가지 않았습니다.

이 업체는 보정을 거의 하지 않고 직후 사진을 보여주고 있었고 뿐만 아니라 상당히 많은 후기평이 있었어요.

합리적인 금액 그리고 친절한데다 상냥한 원장님도 마음에 들더라고요.







제가 원했던만큼 자연스러우며 과하지 않게 잘해주셨답니다.

처음할 땐 너무 과하게 표현하는 것보다 자연스럽게 자리를 잡을 수 있게 돕고 2주간의 탈각 이후 리터치를 받으러 올 때 수정하고 싶은 곳이 있을 시 그때 수정하자고 했답니다.







처음부터 과하지 않게 해주는 것도 무척 좋았어요.

마음을 놓고 받을 수 있게끔 공식으로 인증된 색소를 가지고 있었으며 사용하는 제품 및 기기는 전부 다 환경부 인증된 것들만 쓰고 있다고 얘기 해주신 덕에 한층 더 편안하게 대구남자눈썹문신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컬러감도 얼굴모양, 눈동자 색깔, 피부의 톤 및 머리색 에 맞게 원장님이 갖고 계신 팁과 레시피로 세심하게 섞어서 색깔이 하나도 이상한 점 없이 예쁘게 어울린 점이 무척이나 좋았습니다.





샵도 깨끗하고 청결했을 뿐더러 예약우선제로 운영되는지라 프라이버시를 지키고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하루에 한정된 소수의 고객만을 최선을 다해 해준다고 하더라고요.

이런 점이 해당 샵을 방문하는 분들이 보다 많은 이유인 것 같았답니다.




그리고 또 과거에 받아봤을 땐 아픔이 있어서 걱정을 조금 했는데, 본 매장에서는 불편을 거의 못 느꼈어요.

무통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진행하는 느낌이랑 소리는 들렸는데 찜찜한 통증은 전혀 느껴진 적이 없었답니다.

중에 따끔따끔 한 때는 간간이 있었습니다.

개인마다 피부가 다른지라 고통의 정도는 저마다 차이가 있긴 하지만 제가 직접 경험해 본 결과 예민하신 분들도 큰 걱정 없을 것 같아요.






끝내고 며칠이 지났음에도 사진을 찍어보면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단순히 세게 칠하는 것 같은 느낌이 아니고요.

너무 자연스럽게 정말 눈썹이랑 머리카락이 계속해서 새로 자라는 것처럼 느껴지고 한올씩 심은 것 같아요.

대구남자눈썹문신을 해본 결과, 정말 추천할게요.

저처럼 고민을 거듭하고 계신 사람들이 혹시 있을 시 먼저 받은 제가 남긴 해당 글이 많은 도움이 됐기를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