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산눈썹문신 자미한뷰티 받고 아쿠아리움 데이트♡















자미한뷰티에서 엄마랑 눈썹문신 받고 

아쿠아리움 데이트 했어요 ㅎㅎ









저희 모녀는 둘이서 잘 놀러다녀서 

이렇게 눈썹문신도  같이받고 

맛있는거 먹으러가거나 좋은곳  구경가거나

산책 다니는거 좋아합니다 !







​주말에 서로 약속이 없을땐

항상 둘이서 데이트....ㅎ 아빠가 쫌 서운해하기는 하지만

아빤 집에서 쉬는게 더 좋다고 하는 편이라...어쩔수없음 ㅎ
















마산에서 자미한뷰티 유명해요 

샵도 크고 원장님이 방송에도 나오셨어요 

실력좋은샵이구 수업도 하는곳인데 

좋은 반영구 디자이너 쌤들도 

많이 배출했다고 하네요 










후기도 많이 찾아보고 

엄마도 눈썹문신 받고싶다해서 같이 예약잡고 받았는데 

여긴 샵도 크고 쌤들도 많아서 

둘이서 함께 눈썹문신 받을 수 있는게 좋은것 같아요 







1인개인샵은 같이 받으려면 오래 기다려야하거나

안되는곳도 많은데 

함께 받을 수 있는게 진짜 좋았어요





























가격은 보통 눈썹문신 다른 샵들이랑

크게 차이는 없는것같아요 







기법에 따라서는 차이가 있는데 

눈썹문신 상담받으면서 안내받는게 정확해요





샵 깔끔하고 

자미한뷰티는 1회용품사용, 인증받은색소만 써서 

안전하게 눈썹문신 받을 수 있는곳이에요 




그리고 무통시술이라 안아프게 

예쁜 눈썹문신 받을 수 있으니까 눈썹문신 잘하는곳 찾으시는분들은

자미한뷰티 문의해보세요 ㅎㅎ







100% 예약제라 예약 꼭 잡고 방문하셔야해요~!
































































  



동영상 인코딩중










마산눈썹문신 자미한뷰티 받고 아쿠아리움 데이트♡ 



재생 수9 
































































  



   










00:00 | 00:19




자막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00:02 이동



00:06 이동



00:10 이동



00:13 이동



00:17 이동



































































































​​















샵 안에 상장들이 진짜 가득해요 

다 원장님이 수상하셨다는데 

경력이며 실력이 어느 정도일지 예상 되시나요?ㅎㅎ







처음 도착하면 잠시 대기했다가 

상담 받으러 들어가요 







원하는 스타일대로 최대한 맞춰주면서 

개인의 눈썹숱이랑 피부톤, 원하는 눈썹컬러랑

눈썹모양, 골격 다 꼼꼼히 체크해서 

눈썹문신 받을 수 있는 샵이에요 







자연스러움이 장점인곳이구 



저랑 엄마의 비포 에프터 사진 보시면서 

실력을 가늠해보세요 ㅎㅎ







​​











저는 눈썹 끝이 약한편이고 

눈썹이 너무 산이 져 있어서 

눈썹을 다듬고 받았어요 원하는 스타일을 생각하고 갔던터라 

상담이 길진 않았구요 

한 40분정도? 시술 다끝나는것까지 그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눈썹을 한가닥씩 심은듯이 표현해주셔서 

진짜 자연스럽고 

살짝 섀도우 한 느낌이 들어서 

화장하는것도 엄청 편해요 





시간 지날수록 더 자연스러운 발색이 표현되는데 

그렇게 확 지워지는듯이 물 빠지는게 아니라 

내 피부에 자리를 제대로 잡는듯한 느낌이랄까요?





처음 눈썹문신 받자마자도 엄청 자연스럽고 이쁜데

시간 지나면서 훨씬 예쁘더라구요 





​​



우리 엄마도 눈썹숱이 넘 없는편이라...

엄마때문에 눈썹문신 예약한거라고 보시면되요 

엄마가 스트레스 받아해서 

마침 저도 받을겸 같이 예약한거거든요 

​\



짜잔!  눈썹문신 후가 훨씬 어려보이고 

예쁘죠~? 





과하게 인위적인 느낌으로 

짱구눈썹 만드는곳 아니고 개개인 스타일에 

최대한 맞춰서 눈썹문신 해주는곳이니까 

후회없는 결과 확인할 수 있을꺼에요 






















엄마랑 눈썹문신 받고나서 바로 아쿠아리움 ㅎㅎ

친구가 할인 쿠폰 보내줘서 

완전 싸게 다녀왔어요 






​아쿠아리움은 물고기만 있늘 줄 알았는데 

곤충이랑 수달, 악어 등등

신기한게 많더라구요 








귀여운 불가사리 ㅎㅎ

엄마는 징그럽다했는데 난 뭔가 귀여워서 찰칵^^






​머리위로 상어가 지나다녀요.....ㄷㄷ

신기방기하면서 무서웠네요 ㅎㅎ







그렇게 즐거운 데이트하고 

집에서 아빠랑도 같이 맛있는저녁 먹고 알차게 보냈습니다 ^^

아빠가 저희 모녀 눈썹문신 받은거보더니

아빠도 받고 싶다며.... 부러운 눈치를 보내시더라구요 ㅎ


 


자미한뷰티 남자눈썹도 하는곳이니까 

아빠도 예약 잡아드려야겠어요!







아래는 자미한뷰티에서 눈썹문신 받은분들

후기 사진을 더 가져왔어요 

sns에서 퍼온거니까 구경해보시고 

1:1 맞춤눈썹문신 자미한뷰티 가서 받으세요 후회안하고 솔직히 최고에요!









다 똑같은 느낌 아니라 

개인만의 스타일이 느껴지지 않나요??




안아프게 이쁘게 해주고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시니까 

문의해보세요 ㅎㅎ





























이렇게 수업도 하는곳이에요 




제가 갔을때는 수업을 안하던거 같은데 

수업원하는 분들 위해서 

수강생들 사진도 준비해봤어요 ㅎㅎ










눈썹문신 받고나면 눈썹관리도 편하고 

화장도 엄청 쉬워지니까

아침마다 화장전쟁하는분들에게도 강추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