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산눈썹문신 자미한뷰티 스킬 좋아

 

 

 

 

 

 

 

눈썹은 우리 인상에서 중요한 부분이잖아요

 

매번 화장을 할 때마다
모양이 바뀌어서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니었는데요.
공장에서 찍어내듯이 늘 한결같은 모양새가 아니라서
되게 짜증이 나더라구요.
할때마다 달라지기도 하고 어떤 제품을 쓰냐에 따라
또 다르구요.

 

 

 

 

 

 

게다가 저는 손 스킬도 그다지 좋은 편이 아니거든요.
그래서 몇배로 번거로웠고 결과물도 시간을 쓴 것에
비해서 별로더라구요.
이런 상황이라면 정말이지 제대로 마음 먹고 받아보는
것이 낫겠다 싶었는데,
정말 이렇게 하길 잘했었어요.

 

 

 

 

 

 

 


꽤나 오랜 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해왔지만,
이 부분만큼은 쉽게 실력이 늘지도 않고
원래 기존의 모양이 있다보니 다른 것으로
바꾸기도 어렵더라구요.
난생처음 시술을 받게 되는거라, 엄청 떨렸는데
매우 편하게 진행해주셔서 참 좋았답니다.


 

 

 

 

 

 

 

 

 

대기하면서 이것저것 구경을 하다 알게 된 것이었는데,
여자분들만 아니라 남자분들도 많이 이용하신다는 점이였어요

 

전체적인 색감은 물론이고 자신에게 맞는 모양까지 어느정도
관리를 받을 수 있었는데요.
이것도 너무나 괜찮아보였는데 가격도 합리적이더라구요.

 

 

 

 

 

 

 

그리고 컬러까지 제가 원하는 것으로 선택해볼 수가
있었는데, 가장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는 것으로
진행해주는 것 같더라구요.
민낯으로도 잘 어우러질 수 있는 것으로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얘기를 들을 수가 있었어요.

 

 

 

 

 

 


확실히 전체적으로 인상이 또렷해지고 눈이 더 커보이는
효과를 볼 수가 있었는데요.
속눈썹도 더욱 풍성해보이기도 하고, 전에는 민낯에
자신감이 전혀 없었는데
이 작업을 진행하고 난 다음으로는 자신감이 좀
살아났답니다.

 

 

아프지도 않으니 많이들 이용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