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당두피문신 잘하는곳을 찾으신다면!




안녕하세요. 

사람은 저마다 다른 성격을 갖고 있는데요. 그 성격은 비교적 어릴때

발현이 되는것 같아요. 저 역시 굉장히 개구진 성격이고 외향적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으면서 자랐거든요. 까부는걸 워낙 좋아하다보니 

전교 선생님들중 저를 모르는 분들이 안계실 정도였고 그런 성격이 

나중에도 꽤 긍정적으로 작용을 했던것 같아요. 사람 앞에서 주눅들지

않으면서 내가 하고싶은 말을 당당하게 하는 등 다양한 부분에서 

도움이 되었으니까요. 그렇게 성인이 되어서도 자기주장을 펼칠 줄

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요. 그러다가 어느순간부터 찾아온

탈모가 저를 점점 소극적으로 변하게 했었어요. 그냥 평소보다 머리가

조금 많이 빠지네? 로 시작한 탈모가 나중에는 왜 빠진만큼 자라지가

않는거지? 로 바뀌었고 그러면서 점점 머리숱이 왜이런건가 하는 

고민에 빠지게 되었거든요. 결국에는 대머리라는 숙명을 타고났다고

생각하게 되었고요. 물론 다른 사람들처럼 윗부분이 완전히 없다거나

하는건 아니었지만 일반적인 분들과 비교하자면 머리숱이 절반도 채

되지 않다보니 머리카락 사이사이로 두피가 그대로 보였는데요. 

이게 생각보다 성격에 많은 영향을 끼치더라고요. 그래서 많이들 

받고있는 분당두피문신을 통한 케어를 받아보기로 결정하게 되었어요.





상담을 위해 방문을 했을때 제 두피를 굉장히 꼼꼼하게 살펴보셔서 

조금 마음이 불편했는데요. 그렇지만 반드시 거쳐야 하는 과정이라 

어쩔 수 없단 생각으로 참을수밖에 없었어요.






원장님께서는 전체적으로 머리빠짐이 심해지면서 빠진 부분은 이미

머리가 자라지 않게 되었다는 설명을 해 주셨는데요. 






사실 저 역시 알고 있던 부분이기때문에 그런 설명은 저한테 충격을

더해주지는 않았어요. 받고나면 충분히 효과를 볼 수 있는지를 여쭤

보았더니 당연히 밝게 보이는 두피에 모근을 표현해주는것만으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씀해주셨는데요.






일단 지푸라기라도 잡아보자는 심정으로 받기로 결정을 했고 저는 

상대적으로 머리숱이 많은 아랫쪽을 제외하고 윗부분 전체를

채워보기로 결정을 했어요.






받으시는 분들은 범위나 탈모정도에 따라서 방문 횟수가 달라질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는것도 좋을텐데요. 제 경우에는 총 4번의

방문을 했습니다.






또 흉터를 커버하는 방법도 있다고 하니까 머리수술이나 혹은 

모발이식으로 흉이 생겨서 그 부분이 머리가 자라지 않는 경우에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었는데요.






처음부터 완전한 효과가 있었다면 좋았겠지만 첫 방문에서 제가

느꼈던건 완전히 다 커버되진 않는구나! 였어요. 물론 방문전보다

더 채워진건 맞지만 기대한만큼은 아니었거든요.






첫 방문에서 다음 방문까지 어떻게 관리를 해야하는지에 대해서 

설명을 듣고 다시 약속된 날짜에 방문을 했는데요.






알려주신대로 관리를 잘 했다면서 두번째 작업을 진행하자고 바로

자리를 이동하시더라고요. 






매번 방문할때마다 조금씩 채워지고는 있지만 왜 여러차례 나눠서

받는건지 여쭤보니 유지력도 높이면서 밀도를 더 빼곡하게 하기위해

그렇다고 하셨어요. 






세번째 방문을 통해 두피 전체적으로 채울 수 있게 되었고 이제는 

제가 거울을 보기에도 확연한 차이가 느껴졌는데요. 간만에 친구들을

만났더니 다들 굉장히 놀라는 눈치더라고요.






모발이식이라도 받은거냐는 질문에 분당두피문신을 다녀왔다고 하니

그렇게 좋은 방법이 있었는데 왜 진작 하지 않았냐는 이야기를 하는

친구도 있었는데요.






탈모 상태를 몇년간 유지해오다보니 주변에서 소개팅을 주선하는

경우도 별로 없었는데 바로 여자 소개 받아볼 생각이 없냐고 묻는

친구도 있을 정도로 큰 변화를 맞이할 수 있었어요.






사실 이런 방법이 있다는 사실을 검색해본 뒤에도 과대광고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선뜻 결정을 하지 못했었는데요.






막상 받아보고나서 제가 그 효과를 직접 겪어보니까 정말 효과적이고 

좋은 방법이면서 다른 어떤 것보다 안전하다는 생각을 할 수 있었는데요.






저보다 훨씬 심한 탈모도 케어가 가능한데다 성별에 무관하게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인만큼 더 많이 알려지면 좋겠다 싶더라고요.






저는 진짜 효과를 못보면 삭발이라도 하고 다녀야겠다고 생각을

하던 찰나이기때문에 더없이 만족감을 느꼈는데요. 의외로 평소에

삭발을 하시는 분들도 탈모가 있는경우 모근 자체가 안보이다보니 

이런 방법을 이용하신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상담을 받으면서 원장님께서 점을 찍는게 더 자연스러울거라고

권해주셨는데 그렇게 딱 상황에 맞는걸 추천해주시는것도 너무 좋았어요.







저보다 머리숱이 많은 분들이라면 한번만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저는 처음에는 그냥 조금 나아졌구나 에서 그쳐서 아쉬웠는데

확실히 모든 과정을 마치고 난 뒤 너무 많은 부분이 달라지면서 굉장히

만족스러워 하고 있는 중인데요.






만족도도 높고 그 효과도 뛰어난데다 이런 기술이 아직까지 많이 

알려진게 아니라 그런건지 배우고자 하시는 분들도 점점 늘어나는게

아닌가 싶더라고요.






분당두피문신 원장님께서는 그런 분들께 직접 노하우는 물론 지식전달도

하고 계셨고요. 여러가지 교육과정을 통해서 실력을 쌓으면서 난중에는

스스로 창업을 할 수 있도록 하고 계셨거든요.






1:1로 밀착교육을 해주시는건 물론 교육을 마친 졸업생들의 경우에는 

색소와 기구의 제공까지 가능하다고 하셨는데요. 창업 이후 어떻게

홍보를 하는게 효과적인지까지 교육내용에 포함되어 있다는게 너무

좋은것 같았어요.






저는 두피색소요법을 받은 뒤 소극적이었던 성격이 다시금 외향적으로

바뀌기 시작했고 자신감이 상승하면서 많은 부분이 달라지고 있는데요.






누구나 이런 변화를 겪을 수 있는 만큼

꼭 한번 시도를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