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실내데이트 반지클럽

 

 

 

 

 

여러분 축하해주세요^^

 남친이랑 만난지 1주년 되는 날이랍니다♡

예전부터 만난지 1년째 되는 날에 반지 맞추자는 얘기를 해왔어서

신촌에 반지클럽이 좋다는 주변친구들의 이야기를 듣고 방문했답니다

 

 

 

 

가난한 대학생 커플인 저희에겐ㅜㅜ

저렴하면서도 고퀄을 자랑하는 이곳이 커플링 하기에 딱인 곳이였어요~!!

 

 

 

 

진짜 엄청나게 많은 다양한 종류들이 있더라구요~!!

너무 많아서 다 찍기엔 버거울정도ㅋㅋㅋㅋ

 

색깔도 굵기도 모양도 내마음에 드는 걸로 고를수 있답니다*^^*

원한다면 큐빅도 마구마구ㅋㅋㅋㅋ

 

 

 

 

 

본격적으로 깍고 다듬고 남자친구랑 서로 도와가면서

알콩달콩 더 사랑이 솟는 느낌

이색데이트 느낌도 나고 더할나위 없이 좋은 작업이였어요^^

 

 

 

 

 

 

 

커플링 문구도 작성할 수 있어서 원하는 예쁜 글귀 있으면 골라서 넣어도 되요

우리는 늘처음처럼 문구 선택!!

사랑이라는 단어 보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라는 느낌처럼♡♡♡♡♡

 

 

 

 

 

위에 사진에서도 보다시피 글씨체도 내 마음대로 할 수 있답니다

귀여운글씨체 많으니 내마음대로 골라~골라~ㅋㅋㅋ

 

신촌반지클럽에선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어서

마시면서 천천히 남친이랑 골라보았답니다

 

 

 

 

 

 

완성품입니다 고급져보이지 않나요???>_<

저렵한 가격으로 우리만의 반지를 탄생시켰답니다

이벤트나 기념일에 방문해보세요

남친과 또다른 좋은 추억을 쌓기에도 좋은곳이랍니다

 

 

신촌 반지클럽 블로그 자세히 보기

http://blog.naver.com/banji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