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촌 데이트장소 넌내스타일

 

 

 

 

 

저희커플은 항상 데이트를 할때마다

미리 장소를 탐색하고 가는편이에요~

 

가끔은 무작정 데이트를 할때도 있지만

미리 정해놓고 확인하고 가는것도 나쁘지 않으니까요 ^^

 

이번에는 딱 제스타일의 데이트장소를 확인했는데

바로 신촌에 있는 반지클럽이라는 곳이였어요

 

 

 

 

미리 예약하고 방문을 하면 기본반지를

50% 할인해서 받아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할인이라고 한말에 혹해서

바로 전날 예약을 했지요~~~

 

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반지 샘플을 구경하니까

완전 내스타일의 반지들이 쫘르르륵!!!!

 

 

 

 

월차를 같이쓰고 평일에 갔던터라

사람이 북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조용하게 반지를 만들 수 있다는 좋은느낌 *_*

 

생일에 반지를 만들러 온다면

탄생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더라구요!

생일이 지난터라 어쩔수없이 탄생석은 바이바이.....ㅠㅠ

 

 

 

 

반지 신청서를 작성하고 직원분께 갖다드리면 직원분이

저희에게 커피를 가져다주세요 >_<

 

공짜커피라서 더맛있더랑!!!!

 

목을 축이고 본격적으로 반지를 만들어봅니다!

반지안쪽에 이니셜을 새기는 각인작업은

우리가 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뚱땅뚱땅 각인을 새겼어용 ㅎㅎ

 

 

 

 

각인이 끝나고 반지모양으로 만들어서

불로 땜질을 해주세요!

 

이건 우리가 할 수 없는 작업이라

직원분이 열심히 조심조심해주셔요~~

 

 

 

 

땜이 끝나면 반지를 쇠봉에 끼워넣고

손가락 사이즈에 맞춰서 망치로 두드려주기 시쟉!

 

망치질을 하면서

반지를 평평하게 만들어주는 작업인데요

 

이작업이 거의 반정도 왔다고 생각하심된다구용~

 

 

 

 

망치로 두드리는 단계가 끝나면

사포로 문질러주고

기계로 표면 광내는 작업을 합니다!

 

광택을 내는 작업이기도 하면서

울툴불퉁하게 망치질이 된 겉표면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작업이기도 한!!!

 

아주 중요한작업 ㅋㅋㅋ

 

 

 

 

저희는 열심히 광내는 작업을 했더니

반지가 얼마나 빛이나던지 ㅋㅋㅋㅋ

진짜 넘나이뿜 ㅠㅠ!!!!

 

제대로된 마무리는 직원분이 다시 해주시고요

한 20정도 걸렸던거같아요!!

 

총시간은 1시간반 이상!

 

평일이라 조용히 반지를 만들고 즐겁게 했어요>_<

 

 

자세한 내용은 아래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신촌 반지클럽  홈페이지 자세히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