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촌 커플링 가성비굿뜨

 

 

 

 

 

 

 

가성비최고로 커플링을 만들고왔습니다_!!

 

바로 신촌으로 놀러가서 바람좀 느껴보고

사람들 구경도 하면서 돌아다니고,

커플링을 한번 껴보자는 다짐하에!!!

 

 

 

 

신촌에 반지를 만들 수 있는 카페가 있다고해서

다행이다 싶어서 바로 전화하고 방문을 했어요

 

기다리지 않는다는 얘기를 듣고 바로 발걸음을 옮겨서

도착!

 

비싼 금반지를 맞추지 않아도,

돈이 없어도 이렇게 즐겁게 데이트를 할 수 있고

우리만의 반지를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이 저는 매우 행복했어요

 

 

 

 

자신의 반지를 직접 만들지 않고

바꿔서 상대의 반지를 만들기로 했는데

 

그렇게 시작을 하니까 더욱 조심하게 되고

이쁘게 만들어주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더욱 시간이 걸리고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한듯

 

 

 

 

처음에는 어려워서 이쁘게 반지가 완성되지 못할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들었지만 나름 이쁘게 완성이 되었고

가성비가 좋았기 때문에 만족스러웠어요 ^^

 

 

 

 

순은99.999% 이기 때문에 알러지 노!절대없음!

 

 

 

 

최선을 다해서 반지를 꾸미고 만든다음

직원분에게 맡기면 성공적인 반지마무리가 가능해요

 

반지를 마무리를 하는데 15분정도 걸리고

그동안은 주변을 돌아다니면서

신촌 반지클럽에 대해 알아보게 되었어요~

 

반지재료, 은세척, 보관방법 등이 자세히 나와있어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던!

 

 

 

 

완성을 하게되면 이쁜 포장상자에 담아주시기 때문에

감사하더라구요 ㅎㅎ

 

큰 비용으로 만든것도 아니고, 부담없는 가격으로

만들었는데, 섬세하게 챙겨주시는 모습이 너무 인상깊었고

친절한 도움을 받아서 매우 좋게 나올 수 있었어요!

 

 

신촌 반지클럽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싶거나

구경하고 싶은 분들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라구요~

 

문의전화&예약전화 한번 해보시고 다녀오세요!

 

 

신촌반지클럽 블로그 구경해보기

 

>>>전화문의 02 3144 3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