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르바이트 사이트, 잘 고르니 일할맛 나네요

 

 

아르바이트 사이트 괜찮은곳 찾아서

재택아르바이트 시작하고 나니

생활이 꽤 많이 좋아졌어요

 

우선 돈을 벌게 됐어요

아직 일당 30,000원 정도지만

그만큼 여유가 생겼죠

 

수수료 형식으로 받는거라

항상 같은 금액은 아니라도

더 열심히 하면 더 벌수있는게

오히려 장점이더라구요

 

 

 

 

 

 

 

 

 

 

 

 

 

저는 아르바이트 사이트에서

수익아이템을 제공받아서

집에서 후기글을 쓰는 일을해요

 

주로 생활용품이라서

평소에도 쓰는거기 때문에

후기 쓰기에 좋더라구요

 

글을 블로그에 올리면

방문자 한명당 8천원을 받구요

저는 하루에 글 1-2개를 써서

세네명 정도 방문자가 생겨요

 

 

 

 

 

 

 

 

 

 

 

 

글쓰는 시간은 주로

퇴근 후 한시간 정도에요

주말에도 웬만하면

글 한개정도는 쓰구요

그렇게 글을 써서 블로그에 올려요

 

이 재택알바 시작했을때

블로그를 가르쳐주길래

왜 그러나 했는데요

방문자가 많이 들어오게

하기위해서 그런거예요

 

제가 올린 글 검색했을때

1페이지에 있으면

그렇게 기분이 좋더라구요~

 

 

 

 

 

 

 

 

 

 

 

 

글쓰기 알바 집에서 하면서

글을 어떻게 써야 좋을지를

깨닫게 된것 같아요

 

전문적으로 쓰는 것보다는

편하게 말하듯이

실제로 겪은 점을 얘기하는게

더 반응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글을 안쓰는 날이 있어도

전에 써놓은 글에서 수익이 나요

물론 부지런히 쓰려고 하지만요 ㅎㅎ

 

 

 

 

 

 

 

 

 

 

 

 

항상 혼자 하는 일이라서

글을 비슷비슷하게

쓰게 되더라구요

 

그럴때마다 저는 메신저로

피드백을 받아요

글을 어떤 방향으로 쓸지 묻고

또 수익이 잘 났던 글을

제공받아서 따라쓰기도하구요

 

 

 

 

 

 

 

 

 

 

 

 

제가 일하는 아르바이트 사이트가

초보자들이 일하기 쉽게

이것저것 혜택을 많이 줘서

수익 내기 유리한 점이 많더라구요~

 

글쓰기 가이드라인도 주고

무료로 자료도 제공해주니까

한번 받아서 일해보세요~^^

 

 

 

재택알바 자료 무료로 받기

아르바이트 사이트 방문하기

클릭하시면 한국마케팅아카데미로 이동합니다

 

 

 

아카데미에서 제공받은 원고이며

이를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