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악건성 수분크림 추천해요!

 

 

 

 

 

 

 

악건성으로 고민하고 있다면, 고보습제품인 페이셜오일은 어때요?
보습크림도 많이 사용하고 있지만 보습크림만으로 피부보호를 하기 힘들더라구여ㅠㅠ

 

 

 

 

 

그래서 인기가 많은 페이셜오일을 찾아봤어요 ㅎㅎ
보습력 최고인 크림이랑, 페이셜오일을 같이 사용하면서 보습을 채울수 있었어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보습력 최강인 화장품은 하연 C3 천연화장품이라고 합니당ㅎㅎ

 

 

 


전성분을 따져봐도 모든 천연추출물, 천연오일로 제품을 만들었더라구요!

그래서그런지 더 믿음이 갔어요!!


하연 C3 천연화장품은 피부관리샵에서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피부관리샵에서 관리받게되면, 비용도 많이 나가게 되서ㅜㅜ 부담이 엄청되잖아요
저는 부담을 줄이고자!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하기로 했어요 ㅋㅋㅋㅋ

 

오일을 같이 사용하니까 엄청 촉촉하더라구요~

 

 

 


오일제품이기 때문에 번들거림이나, 끈적임이 약간은 있지만
끈적임보다 촉촉함이 더 오래남아서 좋았어요 ㅎㅎ

 

가벼운 제품이기 때문에, 빠르게 피부에 흡수가 되더라구요

 

 

 


흡수하면서 피부에 영양을 바로 공급해주기 때문에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고보습으로 미백효과까지 얻을 수 있으니
완전 최고가 아닐까요?!ㅎㅎ

 

 

 

 

하연 C3는 자신있게 전성분을 공개했으며, 보습 / 미백 / 윤기 모두 느껴보실 수 있으며 후회하지 않을거에요


사이트를 통해서 제품을 확인해볼 수 있어요!

 

 

 

 


저는 꾸준히 오일을 사용해서, 피부관리를 시작해보려구요 ㅎㅎ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서 보습력 최고인 페이셜오일을 구매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천연화장품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당!

 

 

 

천연화장품 성분 확인해보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