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양 데이트코스 반지제작했다

 

 

 

 

 

 

 

이번은 제가 데이트코스를 정하는 날~

 

딱히 하고싶은 것들은 없었으나, 특별하게 놀아보고 싶은날이

간혹 있어요 ㅎㅎ

 

하지만 너무 멀리까지 가고싶지는 않은...

그래서 근처로 찾아보다가 안양에 반지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카페를 발견했어욧

 

 

 

 

반지를 직접 만들 수 있는데,

반지에 디자인을 하는게 아니라 디자인부터 직접 고를 수 있고

추가신청을 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의미가 있고 독특하게 반지를 만들 수 있겠다고

생각이 들었답니다!!

 

 

 

 

반지를 구경하고, 샘플을 보면서 어떤디자인이 괜찮을까

고민을 했어요_

 

반지를 만들기 위해 가장 중요한것은 바로 사이즈측정!

사이즈를 확실하게 알아야지 딱맞는 반지를 만들 수 있으니까 ㅋ

 

 

 

 

안양 반지더하기는 1+1 행사진행하고 있어서

좀더 저렴하게 반지를 만들 수 있어요

 

그리고 넓이가 기본적으로 두껍게 되어있기 때문에

가성비가 더욱 있는편!

 

반지를 만들게되면 대부분은 각인을 신청해야 하지만

여기는 각인이 공짜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서 할 수 있으니까

넘나좋아요 ><

 

 

 

 

공짜니까 각인은 필수로 넣어줘야함!!

 

하지만 반지에 바로 각인을 하다가는

삐뚤빼뚤 글씨를 볼 수 있으니 판에다 미리 연습을 하고

반지에 새기는걸 추천해요 ㅋㅋ

 

 

 

 

이쁘고 독특한 이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반지 완성을 했어요!

 

안양 반지더하기는 a/s를 무제한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새반지처럼 끼고다닐 수 있다는 좋은점이 있더라구요 ㅎㅎ

 

진짜 여기오는건 신의한수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제작시간이 1시간반에서 2시간 걸리기 때문에

지루하거나 쉬고싶을때 미니오락기 앞에서

게임하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ㅎㅎ

재미도 느낄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안양 반지더하기 블로그 사진구경해보기

 

 

문의전화는 요기 031 466 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