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양 데이트코스 커플링

 

직접 만들기 카페

 

 

 

우리 딸 친구 엄마들과의 모임에서 안양에 핫한 곳이 있다고 해서

아이들을 데리고 반지 만들기를 하는 곳인

"반지 더하기"란 곳을 방문했어요

 

보통 젊은 연인들이 많이들 오는 곳 이더라구요~!!

 

우리는 아이들과 함께 만들기 체험도 하고

반지도 만들어주기위해 다녀왔답니다^^

 

 

사진에 보이는 저런 도구들을 이용해서 반지를 만드는 거라고 아이들에게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아이들에겐 위험할 수도 있으니 항상 어른들이 체크체크~!!

 

같이 갔던 우리 딸 친구는 한쪽에 마련된 게임기에 눈을 뗴지 못하더라구요 호홍홍

확실히 여자 아이들은 반지에 관심이 많고 남자아이들은 게임에 관심이..ㅋㅋㅋ

 

 

반지 두께나 굵기 색깔 등등 종류들이 다양하더라구요

 이중에 마음에 드는걸 고르시오~^^

 

 

 

불을 이용해서 길다란 판같이 생겼던걸 동그랗게 구부려 주는 작업이예요

아이들은 물론이거니와 처음하는 어른들도 위험하니

직원분께 부탁하면 알아서 다 해주신답니다^^

 

우리는 아이들과 함께 모양변하는 모습을 이야기 하면서 관찰만하면되용!!

 

 

 

그 작업이 끝나고 나면 반지에 이니셜 새기는 작업을 한답니다

아이들에게 시범을 보여주고 스스로 할 수 있게 도와주었어요~!!

우리딸은 뚝딱뚝딱 만들어 지는게 신기한지 연신 감탄만

 

 

 

짜잔~!! 딸이 자기가 만든 반지라고 자랑을 하고 다니네요^^

엄마아빠와 함께 만드는 반지체험 너무 괜찮은거 같지 않으세요??

저또한 너무 뿌듯한 하루 였네요^^

휴일에 아이들과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는 반지 만들기 어떠신가요~^^

 

 

 

반지 직접 만들기 보러가기

 

http://blog.naver.com/banjiplus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