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정부 놀곳 완전잼나는곳이쥐~

 

 

 

 

 

 

의정부 놀만한곳 완전 레어장소를

발견!!!

 

진짜 오픈하자마자 다녀왔는데 다른곳과

비교를 해도 이만큼의 값어치를 따라올수 있는 곳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모든 경험을 하고 추천을 해드리려구요 ㅎ.ㅎ

 

 

 

 

의정부에 있는 방탈출카페인데요

 

이름은 EXIT에요! 출구출구탈출구!!

 

방탈출카페 이름과 정말 알맞게 잘지은듯 싶었는데

경험해보지 않으면 모르잖아요

실제는 어떤지... ㅎㅎ

 

 

 

 

저는 4개의 테마를 모두 다 했는데요

처음에 갔을때는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을 했거든요

 

물가가 오른것도 있었지만

한시간 이용하는데 가격이 이만큼이라면

학생들은 부담이 엄청 된단말이죠 ㅠㅠ

 

하지만 한번 해보고나니까 가격만큼 이용하는것도

진짜 완벽하게!!! 시간이 엄청빨리 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원하는 테마의 방안에서 미션을 성공하면서 탈출을 하는건데요

자세한 내용은 비밀이기 때문에 말해드릴 수 없는점

양해부탁드릴게요~♡

 

저는 처음갔을 때 주변을 엄청 살피면서

어떻게 하는건가 알아보고 있었는데

 

책자보니까 자물쇠 사용법이 있더라구요!

 

(자물쇠 사용법을 아는건 아주 좋은 팁이지요)

 

 

 

 

화분도 찍어보고, 책상도 찍어보고

여기저기 실내를 찍었어요 ㅋㅋㅋㅋㅋ

 

 

 

 

이거는 이용자 동의서 작성하는거!

 

외부유출은 절대 안되기 때문에

방안에 시설이나 아이템 등도 이야기하면안된대요!!!!

 

 

 

 

이번에 마지막으로 했던 테마인데요

진짜 하다가 죽을뻔,,,,,

 

진짜 줄거리가 어쩜이리도 소름인지 ㅋㅋㅋㅋㅋㅋ

쭉 이어지는 스토리라서 흐름이 끊기지 않고

너무 재밌게 하고왔어요!

 

방탈출 단련된 여자이기 때문에 이깟 미션쯤은!!!!성공이지

 

 

 

 

방탈출 EXIT는 의정부 설빙건물4층에 있어요!

방문하기 전에 예약은 필수니까

아래 번호를 통해 예약하고 방문하시기 바랄게요 ^^

 

 

방탈출 EXIT 의정부 예약문의 ▶▷ 031.840.8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