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정부 놀만한곳 긴장감굿

 

 

 

 

 

 

 

 

요즘 봄이오면서 몸과마음이 매우 느슨해지고

풀어졌어요..ㅎㅎ

 

살도찌고 기운도없고 그냥 무기력해지는 상태까지 왔는데

이색방탈출카페를 경험하고나서

엄청 긴장감을 얻게되었고 다시 활력이 생겼어요!

 

 

 

 

제가 다시 활발하게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

의정부 방탈출카페 !!!

 

바로 EXIT인데요 지금바로 소개해드릴거에요 ㅎㅎ

 

 

 

 

다양하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기 때문에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테마가 재미나기 때문에 오래도록 기억에 남고

색다른 경험을 해볼 수 있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큰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는것도 좋지만

서비스나 친절함이 없으면 많은 분들이 이용하지 않을거라는 생각이 들거든요

 

하지만 여기는 친절도 있고, 서비스가 좋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하게 만드는것같아요!

 

인테리어도 정말 마음에 들고, 분위기 또한 괜찮았어요

 

 

 

 

작은것 하나하나 신경쓴 모습들이 보이고

방탈출 스토리를 가장 신경을 쓴게 보이더라구요 ㅋㅋ

 

누구나 와서 체험을 할 수 있고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지만, 그래도 해볼만한 가치를 가지고 있어요!

 

 

 

 

60분 길다고 느껴질 수 있는 시간이지만

여기를 와서 경험을 해보면 이렇게 짧은 시간이었다니

라는 깨달음도 얻을 수 있어요 ㅋㅋㅋㅋ

 

일상에 변화를 주고 기분전환을 시켜주는

의정부EXIT 완전 추천해요!!!

 

 

방탈출카페 예약전화 031 840 8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