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정부 데이트코스 잼나는 커플링만들기

 

 

 

 

 

 

의정부에 있는 '반지더하기'카페에

우리 오빠야랑 댕겨왔는데

 

요기요기 커플들에게 강추하고 싶은 곳이예요^^

 

 

 

 

'반지더하기'로 올라가는 엘베에 붙여져있는건데

순은 커플링만들기를 50% 할인해준대요!!

 

그래서 저희두 완전 저렴하게 커플링을 장만해찌욤:)

 

 

 

 

여기가 바루 '반지더하기'이구요

 

저희는 미리 전화해서 예약하고 갔는데

일부러 사람들이 별로없은 낮시간에 갔어요

 

그래서 좀 더 편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기도하고..ㅋㅋㅋ

 

 

 

 

한켠에 마련된 셀프바!!

 

커피와 차 등 여러종류의 음료들이 마련되어 있었음

 

 

 

 

입구쪽에 진열되어있는 반지와 팔찌들_

 

여기에서 여러 디자인을 살펴볼 수 있구요

커플링으로 할 디자인을 택하게 됩니다!

 

 

 

 

드뎌 커플링 만들기에 들어가게되었구요_

 

젤로 먼저한건 우리들의 이니셜새기기!!

 

알파벳이랑 숫자, 기호가 새겨진

각인들을 이용해서 직접 찍어주었어요

 

조금은 삐뚤빼뚤하지만 직접만든다는게 의미있으니..ㅋㅋ

 

 

 

 

각인을 다 새긴뒤에는

링모양으로 만들어서 다듬어주게되는데요

 

거친표면이 없도록 꼼꼼히 다듬어주었어요

 

그리구나서는 저희들이 할 수 없는 레이저각인과 탄생석 넣기는

전문가인 직원분이 직접해주심용:)

 

 

 

요래요래 완성된 저희 커플링이구요

 

생각보다 정말 퀄리티좋은 반지가 완성되어서

이래서 '반지더하기'를 찾는구나 싶더라구요 ㅋㅋ

 

어려운 작업은 직원분이 도와주셔서

어려움없이 예쁜 커플링을 만들 수 있으니까요

 

커플분들 꼭 가보시길^^

 

 

 

의정부 '반지더하기' 자세히 구경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