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정부 데이트코스 탈출해야해!

 

 

 

 

 

의정부 뿐만 아니라 서울, 인천 경기도 모두

방탈출이 인기가 엄청나요

 

제친구들도 전부 한번씩 갔다왔고

너무 재밌다고 추천하는 친구는

2주에 한번은 방탈출을 찾아다니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이번에 저도 인기를 몰아서 방탈출을 하러갔어요

 

 

 

 

방탈출은 특성상 외부에 내용이 유출되면 안되기 때문에

방안은 촬영할 수 없다고해요!

 

그래서 매장만 찍었다는걸 이해해주시기바랄게요 ^^;;;

 

제가 지난주말에 다녀온곳은

방탈출카페 EXIT에요

 

 

 

 

입구에 들어서면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구요

저희는 해당하는게 하나두 없어서 그냥

돈내고 했음 ㅠㅠㅠ!!!!

 

BUT 재방문하면 할인받을 수 있어서

한번해보고 재미나면 한번더 가기로 약속~

 

 

 

 

EXIT는 총 4가지 테마가 있고

미리 예약전화를 통해 테마와 시간대를 선택해야해요!

 

와서 기다리다가 음료수 드시라고하길래

보니까 무료로 먹을 수 있더라구요~

 

다른곳은 음료한잔씩 공짜로 주던데

여기는 무료로 무제한먹을 수 있다는게 좋았음 ㅎ_ㅎ

 

 

 

 

복도가 길어서 벽쪽으로 의자배치를 해놨는데

뭔가 신선했어요

 

복도 지나다니기 불편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방탈출 카페답게 분위기가 밝지않고

다운된 느낌이라 떨리기도 하고 긴장도 되고!!!

 

 

 

 

방탈출 하기전에 화장실 다녀와주고 ㅎㅎ

직원분한테 설명도 듣고, 자물쇠 사용법에 대해

도움도 받은 다음 방탈출을 했어요!!!

 

난이도 낮은걸 택해서 그런지 탈출이 어렵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매우 쉬운것도 아니었어요 ㅠㅠ

 

 

 

 

하지만 도움을 받고 힌트를 얻어서

겨우겨우 방탈출 성공 ㅋㅋㅋㅋㅋ!!!

 

공포체험같은거 보면 억지로 만든 스토리를 알 수 있는데

방탈출카페는 억지로 만든게 아니고

정말 진짜로 있을법한 느낌의 스토리라서 더욱 긴장되고

빨리 탈출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비용이 싼건 아니었지만 그만큼의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정말 후회는 없었음요!!!

 

다음에 또가야지 캬캬캬

 

 

 

 

 

방탈출카페 의정부점 EXIT

 

전화예약 031-840-8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