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정부 데이트 추천 커플반지제작

 

 

 

 

 

 

 

 

여자친구와 1주년으로 커플링을 선물하기로 했어요

 

커플링을 선물하면 기분좋고 감동도 있지만

사는것보다 직접 만들어서 주는게 더욱 좋을듯 싶어서

반지만들기 장소를 찾아보다가 의정부에 위치해있어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로데오거리에 있고, 5층에 있어서 찾기 매우 쉬웠어요

행사이벤트 진행중이어서 생각보다 저렴하게 반지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반지를 만들고나면 귀걸이를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여자친구를 2배 더 기쁘게 해줄 수 있다는 생각에

절로 미소가 나왔거든요 ㅋㅋ

 

 

 

 

혼자 다녀온곳이기 때문에 사람 많은 시간보다는

한가한 시간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바로 오픈시간!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하니까 사람도 없고

부담없이 편하게 만들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반지, 팔찌, 귀걸이 다양하게 구경을 할 수 있었고

직원분의 친절한 설명과 도움을 받아서

아름다운 반지를 만들 수 있었어요

 

디자인이 다양하기 때문에 서로 어울리는 걸 찾는데

시간이 꽤 걸렸고, 고민을 많이 한 덕분에

이쁘게 완성을 했습니다

 

 

 

 

직접 커플링을 만든다는건 안쪽에 각인을 새기는게

하이라이트라는 생각이 들어서

각인을 신청했고 엄청난 연습을 하고 똑바로 각인을 새겼어요

 

 

 

 

커플끼리 방문을 해서 소중한 악세사리를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하고, 기념일이나 이벤트로 선물준비해서

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사는것보다 만들어가면서 추억도 생기니까

2배로 행복하겠다는 생각이 났습니다 ㅋㅋ

 

 

 

 

편하게 방문을 원하거나 문의할 사항이 있다면

번호를 통해서 문의해보시기 바라고

좋은추억 많이 만들어가세요!

 

반지더하기 의정부 자세히 구경하러가기

 

문의전화 031 840 44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