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정부 30대 데이트 오랜만에신나네

 

 

 

 

 

 

 

 

20대가 지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30대가 되었다는 현실을 직시하기 너무 힘이듭니다!!!

 

30대가 되었다는것을 인정하기 매우 어려워

마지막 발버둥을 쳐보고자 ㅋㅋㅋㅋ

 

젊은사람들이 자주간다는 방탈출카페 다녀왔습니다

 

 

 

 

방탈출카페는 요즘 인기가 많은 장소이기도 하고

스릴과 재미가 같이 있어서 꾸준히 사랑을 받고있다고 합니다

 

방탈출카페는 여러테마가 준비가 되어있기 때문에

원하는 테마와 시간을 선택할 수 있고,

예약제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예약은 필수라는점!

 

 

 

 

방탈출카페같은 인기있는 데이트장소!

젊은사람들만 갈 수 있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손수 예약까지 해주시고 친히 걸음을 하였답니다 ㅋㅋㅋ

 

일찍 도착한 탓에 주변 구경을 하면서 쥬스한잔씩 먹으면서

비타민 보충을 했어요

 

 

 

 

학생, 군인이 방문을 하면 가격을 조금 할인해주기도 하네요~

 

생일, 반지더하기 방문자들도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단골손님들을 만들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_^^

 

 

 

 

 

방탈출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서 사진을 걸어놓은듯 보이는데요,

저는 이그림이 가장 섬뜻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컨저링비슷한 느낌도 있고, 으스스하기 때문인것같아요 ^^;;;

 

젊은분들 노는것처럼 놀았다가 정말

녹초가 다되어서 돌아왔구요 ㅠㅠ

 

정말 앞자리가 바뀐걸 실감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즐거운 하루를 보냈으니 후회는 없답니다~

 

 

 

의정부 데이트 방탈출EXIT 031-840-8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