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산 반지만들기 카페 최고데이트

 

 

 

 

 

 

 

 

남자친구랑 커플링 했어요!

 

커플링을 산거는 아니지만, 저희가 직접 만든 반지라서

더욱 의미가 크답니다 >_<

 

 

 

 

안으로 들어가면 귀엽고 아담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카페내부도 이쁘게 되어있고, 반지 디자인이 너무 맘에들어서

여기서 반지를 만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정도였거든요 ㅎㅎ

 

 

 

 

반지더하기에서는 원하는 디자인의 반지를 선택하고

큐빅, 각인, 도금 등 신청해서 이쁜 반지를 만들면 된다는거에요!

 

반지, 팔찌 모두 만들 수 있고

비싸지 않은 가격대기 때문에 청소년들이 와서 만들어도

좋은 추억이 될듯 싶더라구요 ㅎㅎ

 

 

 

 

우선 기본 반지형태를 만들어놨어요!

 

기본형태를 만들고 개인이 디자인 할 수 있는 단계까지는

최대한 많이 해놓고, 섬세하고 정교한 작업이 필요할때는

직원이 전문적으로 도와주고 계세용!

 

 

 

 

반지를 구부리고, 다듬어주고, 망치로펴주고

다양한 작업들을 순서대로 해주면

기대이상으로 이쁜 커플링이 완성이 됩니다^.^

 

순은반지기 때문에 알러지 걱정은 절대없고!

다른 반지만들기 카페보다 저렴하게 체험을 할 수 있어요

 

 

 

 

이렇게 정성을 들여서 만든 반지가 완성이 되었는데요

얇은 반지보다는 굵은 반지가 더욱 매력이 있어서

굵은반지를 선택했어요

 

저렴한 가격으로 반지를 만드는 경우에는

대부분 얇은 반지를 만들게 되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고 굵기도 선택이 가능하니까 더욱 좋았어요

 

 

 

 

ㅋㅋ 애꿎은곳 가지말고 반지더하기 와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라고 하네요 ㅋㅋㅋ

 

생일에 반지더하기 방문하면 탄생석까지

무료선물 받아볼 수 있으니 넘나죠은것~

 

 

일산 반지더하기 번호 : 031 902 2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