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산부 알바 집에서 편하게 할수있네요!

 

 

요즘 집에서 일하며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는 갓 1년차 주부입니다.

 

 

일을 못하고 집에만 있지만

제 용돈정도 벌어보고싶었어요

 

 

 

 

 

 

 

 

 

 

 

 

그래서 제가 할만한 임산부 알바를

찾아서 시작하게 됐어요!

하루에 1-2시간 정도,

평일에만 집에서 일하고 있어요

 

집에서 하는일 하면

손부업 생각 하시죠?

하지만 제가 하는일은

컴퓨터로 하는거예요~

 

 

 

 

 

 

 

 

 

 

시작할때는 큰기대 안하고

3-40만원 정도 벌 생각으로 했어요

그런데 시작한지 두달이 넘으니까

수익이 처음보다 많이 오르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쏠쏠하게 벌고있어요

 

위에 올린 사진이

제가 최근 버는 수익이에요

월급은 15일마다 들어온답니다

밀리거나 하지 않고

정확하게 들어와요

그래서 월급날만 기다리게 되네요^^

 

 

 

 

 

 

 

 

 

 

 

 

제가 하는일은요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일이에요

물론 블로그 외에도

정해진 카페같은곳에도

글을 쓰기도 하구요

 

일거리는 따로 받고 있는데요

일거리 받는 곳이

정해져있지 않으면

일이 들쑥날쑥해서

수익내기도 어렵고

꾸준히 하기도 힘들것 같더라구요

 

처음엔 일거리 직접 찾아다녀서

이곳저곳에서 받았는데

그렇게 하니까 시간도 많이들고

일도 꾸준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지금은 한 기관을 정했답니다

 

 

 

임산부 알바 신청하기

>>클릭 혹은 터치

 

 

 

 

 

 

 

 

 

 

 

 

 

글을 써서 올리면

사람들이 그걸 보겠죠

그래서 유입이 되면

제가 수익을 받는거예요

수수료는 한건당 8천원!

이게 얼마 안돼보여도

한달동안 쌓이면

100만원 정도가 되더라구요~

 

저는 특히 꾸준히 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매일 한두개씩은

글을 꼭 쓰려고 해요

 

그래서인지 하루에 4건 정도는

수익이 발생하고 있어요 ㅎㅎ

 

 

 

 

 

 

 

 

 

 

 

 

 

임산부 알바 하려고 해도

써주는 곳이 없죠...

그래서 일을 하고싶어도

못하게 되는데요 ㅜㅜ

 

지금 하는 글쓰는 일은

집에서 할수 있고

블로그 하는거나 글쓰는 법,

수익 잘 나오는 방법 같은걸

다 가르쳐줘서

온라인 강의로 배우면서 해요

교재도 따로 있고, 상담도 가능하구요

 

 

 

 

 

 

 

 

 

 

 

 

임산부 알바 구하기 어려우셨죠?

전 이 일을 시작해서

집에서 일할수 있어서

얼마나 편하고 좋은지 몰라요~

 

게다가 제가 일하는 곳은

교육과 일거리를

평생 제공해주는 곳이라

계속 오래 일해보고 싶어요~

 

제가 일하는곳 참고하시라고

링크 남겨둘게요~

더 자세한 내용 보시고

무료로 자료와 상담도 받아보세요~

 

 

 

임산부 알바 자세히 보기

무료 자료 및 상담 받아보기

클릭하시면 한국마케팅아카데미로 이동합니다

 

 

아카데미에서 제공받은 원고이며

이를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