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좁쌀여드름 폼클렌징 노폐물싹

 

 

 

 

 

 

 

좁쌀여드름으로 고민이신 분들은 천연폼클렌징으로 세안을해보세요!
이번에 피부 트러블이 많이 생기면서, 엄청 스트레스를 받았었는데요ㅠㅠ

 

제가 너무 스트레스를 받으니까 남자친구가 알아보고

천연 폼클렌징을 선물해주더라구요 >3<

 

 

 


피부가 예민하니까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꼼꼼히 살펴보고 검색하고 구매했더라구요!!!아구궁 ㅎ

 

만나서 데이트하고, 집와서 바로 사용해보고 싶어

 우선 손에 테스트를 해봤어요!

 

 

 

 


근데 거품은 많이나는 편은 아닌데, 엄청 쫀쫀한 제형으로

세안을 하면서 팩하는 느낌이라서
좋더라구요 ㅎㅎ 세안과 마사지를 같이하는 느낌?

 

 

 

제가 선물받은 폼클렌징은 [하연 C3] 크리스탈 포밍클렌저!
하연화장품 제품은 피부관리샵에서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어디서 사용하는지 찾아보지 않아서 아직 모르지만 피부샵에도 사용하고 있으며
천연제품이라 인기가 많은 제품이더라구요!

 

 

 

그래서 믿음이가고 사용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먼저 손에 사용한거에요!

 

 

 


머드팩같은 느낌으로 쫀쫀하고 세안이랑 마사지를 같이할 수 있어요!

바로 얼굴에 사용해봤는데, 진짜 잘지워지더라구요
또 뽀샤시한 얼굴을 볼 수 있었어요 ㅎㅎ

 

 

 

하연 C3 크리스탈 포밍클렌저는 자수정파우더와

벤토나이트가 함유가 되어있다구해요


그래서 피부자극없이 노폐물이나,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어요!!!

 

 

 

 

 

세안 후에는 당김이 없어서 오랫동안 촉촉함을 느낄 수 있더라구요~
세안하고 나면 바로 얼굴에 기초제품을 바르기도 하는데,
그래도 당겨서 얼굴이 가운데로 몰리는 느낌....ㅎㅎ

 

 

 

 

하지만 하연 폼클렌징을 사용하니까 세안도 잘되고, 촉촉함이 오래남아있어서
좋더라구요~


하연 폼클렌징은 코코넛오일 / 포도씨오일 / 자몽추출물이 함유되어 있고,
영양공급, 피부강화, 보습효과 3가지를 경험할 수 있어요!

 

 

 

 

이래서 많은 분들이 천연제품을 사용하나봐요!

좁쌀여드름이나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고 있으신 분이라면
하연C3 크리스탈 포밍클렌저를 사용해보세요~


자극없이 세안을 할 수 있으며 깊숙하게 있는 노폐물까지 쏙쏙 제거할 수 있어요!

 

 

 

좁쌀여드름에는 하연 C3천연폼클렌징이 최고에요!

 

 

 

>> 하연 폼클렌징 확인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