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연비누효과 완전좋아

 

 

 

 

 

 

 

천연 제품을 많이 이용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저도 천연제품에 관심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남자친구랑 같이 피부관리하면서,

천연제품을 같이 써볼까... 싶어서 알아보기도 했어요!

 

 

 

 

 

우선 천연제품을 사용하면, 예민하거나 민감한 피부도

진정되고 여러모로 좋더라구요!

 

둘다 똑같이 예민한 피부여가지고ㅠㅠ 우선

천연비누부터 시작해서 사용해보자 해서 하연 화장품에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처음에 비누는 손씻는용으로 생각했었는데,

바디워시가 몸에 맞지 않거나 하면

비누로 샤워를 하기도 하더라구요!!

 

요즘 피부도 건조해져서 고민이었는데

천연비누로 샤워를 해보려고 해요ㅎㅎ

 

 

 

 

제가 이번에 구매한 천연비누는

하연자수정비누로 비누에 자수정이 함유되어있어요

 

비누는 한박스당 3개가 들어있어요!

또 이쁜 연보라색이라서 너무 귀엽고 좋더라구요 ㅎㅎ

 

 

 

 

하연 화장품 홈페이지에서는 천연추출물을

사용하고 있어 자신이 있는 곳이에요!

 

그래서 전성분을 모두 공개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자수정비누를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모든 제품마다 특징, 주의사항, 주요성분 등을

모두 표시해놔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또한 아토피 피부나, 피부질환으로 고생하고 있는 분들도

천연비누를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제가 천연비누를 샤워볼에 사용해봤는데요,

거품대박 엄청 풍성하죠 !!!!

 

완전 깜짝놀라서 ㅎㅎ

찰칵찰칵~~

 

진짜 향도 비누향 은은하게 좋고 ^3^

 

 

 

 

몇개 더 구입해서 나눠주고,

꾸준히 사용해야겠어요!

 

가족들도 나눠쓰고, 남자친구도 줘서

같이 사용하기 딱 좋은제품인 것 같아요!

 

 

 

천연자수정비누가 궁금하시거나 구매를 원하신다면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수정비누 구매해보세요~

 

 

 

 

>> 천연 자수정비누 구매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