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키워드 마케팅 비용이 문제네요

 

 

 

안녕하세요!

개인사업자나 마케팅부서 직원이라면

마케팅에 대한 고민이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도 키워드 마케팅은

정말 중요하죠!

 

 

 

 

 

 

 

 

 

 

 

마케팅의 핵심인 키워드 마케팅을

어떻게 해야할까 고민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해서 글을 써봅니다

 

키워드 마케팅이 여러군데에서

많이 사용되지만 그 중에서도

블로그에서 많이 사용되는것 같네요

 

 

 

 

 

 

 

 

 

 

 

 

블로그 마케팅의 중요한 점

1. 키워드 마케팅 노출

2. 고객의 만족도를 고려한 내용

3. 유입하게 만드는 제목과 이미지

 

 

 

 

 

 

 

 

 

 

 

블로그 키워드 마케팅은

잘만 이용한다면 따로

광고비용 들이지 않고도

홍보효과를 볼수 있는

아주 좋은 마케팅이에요

 

대부분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몰라서

큰 비용들여서 대행 맡기죠..

키워드 마케팅은 정말 중요한 부분인데

남에게 그걸 맡기는거죠

 

검색창에 키워드 마케팅 검색하면

수많은 업체들이 나옵니다

우리가 제일 잘한다이런 광고들이죠

 

하지만 자신의 사업을 제일 잘 아는건

본인스스로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잘 할수있는 사람도 본인이겠죠!

 

 

 

 

 

 

 

 

 

 

 

 

저도 예전에는 대행업체에

맡겨서 진행한 경험이 꽤 있어요

하지만 결과는 만족스럽지 않았죠

 

 

그래서 저는 키워드 마케팅을

직접 해보기로 결심했습니다

 

돈을 들이지 않아도

훨씬 괜찮은 결과를

직접 내고 있습니다!

마케팅은 하나도 모르던 제가

이렇게 키워드 마케팅을 진행하는건

마케팅 아카데미 덕분이었어요

 

일을 하면서 동시에 배우고

바로 활용할수 있는 교육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어서 시작했죠

 

 

 

 

 

 

 

 

 

 

 

 

내 사업과 관련된 키워드를

표로 뽑아내고

타 업체와 비교분석하고

어떤 키워드를 어떤 매체에

활용해야 마케팅효과가 있을지

강사분과 11로 피드백을 받으며

키워드 마케팅을 진행했어요~

 

 

 

 

 

 

 

 

 

 

 

 

구글 AG통계프로그램을 연동해서

유입률과 구매과정을 통계로

볼수 있어서 문제도 눈으로 보면서

해결할수 있었어요

 

 

 

 

 

 

 

 

 

이렇게 적어보고 있지만

블로그에 모든걸 다 적기엔

모자랄것 같네요

 

키워드 마케팅은 정말

중요하면서 광범위하네요

성공하려면 기초부터 잘

다지면서 해야할것 같아요

 

궁금해하는 분들 위해서

아래 키워드 마케팅 배우는

아카데미 링크 남길게요

 

지금 무료자료 무료상담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꼭 신청하셔서 도움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키워드 마케팅 자료신청&상담신청 (무료)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아카데미에서 제공받은 원고이며

이를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