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트러블진정 뾰루지 잠잠하게

 

 

 

 

 

 

 

저는 예민한피분데, 너무예민한지 화장품 잘못쓰거나
제품이 안맞으면 바로 피부가 울긋불긋 트러블이 엄청나여ㅠㅠ

 

그렇다고 세수를 안할수는 없으니까ㅠㅠ

 

 

 

 

 


엄청 스트레스 받고 있었는데 생일선물로 아빠가 천연화장품을
선물로 주시더라구요! 올레~~~완전최고 ㅎㅎ

 

그렇지만, 처음보는 제품이여서 쓸까말까 엄청 고민했어요

 

 

 


아빠가 사준 선물이기 때문에 아끼다 버리지말자 싶어서

폼클렌징을 살짝 써보기로 했어요!

 

화장품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제품을 확인해보고, 성분도 꼼꼼히 살펴봤어요!
근데 완전 신기하게 성분표시를 모두 다 확인할 수 있도록 해놨더라구요

 

 

 

 

또 완전 좋은건, 폼클렌징에 벤토나이트랑 자수정이 들어가있다고 합니당!
자수정은 피부노화, 피부생기부여 완전 좋은점을 갖고있는 아이인데요~~


벤토나이트? 는 처음 들어본거지만, 흡수력이 좋아서 노폐물이나 여드름, 잡티를
제거하는 효능이 있나봐요!

 

 

 

 

그리고 모공 수축, 리프팅효과를 볼 수 있대요!
천연폼클렌징을 사용하면서 피부관리를 일찍 시작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ㅎ

 

손에 먼저 사용을 해봤는데요, 뭐랄까... 쫀득쫀득한 느낌?
약간 갯벌이나 진흙있는 곳에 갔을때 느낌!!!!
꾸덕꾸덕 쫀득쫀득 ㅋㅋㅋㅋ

 

 

 

 

이걸로 세수가 되려나.. 싶었는데 세안이 엄청 잘되더라구요!
그리고 약간 마사지식으로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용ㅎㅎ

 

혼자 세수하면서 마사지를 할 수 있으니 쫌 좋은것 같아요 ㅎㅎ

 

 

 


저 혼자만 쓸게 아니라 피부가 예민하고, 고민을 하고있는 지인들에게
선물용으로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세수하고나서 아무것도 안발랐는데, 엄청 촉촉하더라구요
물기를 닦아도 건조함이나, 당김이 없어요!

 

 

 


노폐물을 제거하는 효능이 있는 벤토나이트가 있어서 꾸준히 사용하면
코에있는 블랙헤드도 없앨 수 있을것 같아요>3<

 

 

 

 

아빠한테 전화해서 고맙다고 했지요~ 완전 짱이라고 ㅎㅎ
다음에 다른것도 사달라구해야징~~~~

 

 

피부트러블로 천연제품을 사용하고싶거나,

폼클렌징이 궁금하신 분들은

[하연 홈페이지] 를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재구매 100퍼센트로 계속 이용할 생각이에요 >8<

 

 

 

>> 하연 폼클렌징 천연제품 구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