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알바, 누구나 하기 좋은 일이네요

 

 

 

제가 요즘 홈알바라는걸 하는데요

해보니 정말 좋아서 정보 드리려구요

 

하루에 한두시간 정도 투자해서

블로그에 글을 쓰는 알바인데요

생활비 벌기에 딱이라

주부 부업이나 직장인 투잡,

대학생 알바로도 좋겠더라구요

 

 

 

 

 

 

 

 

 

 

 

 

블로그에 글써서 돈번다는 얘기

처음 들어보신건 아닐텐데요

정확히 어떤 방법으로 수익을내고

어디에서 어떻게 시작하는지는

다들 잘 모르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직접 1년동안 해오면서

겪어보고 느낀걸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됐어요

 

우선 제가 홈알바 시작한곳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인데요,

직접 전화를 걸어서 물어봤어요

저도 홈알바 하고싶다구요

 

그래서 투잡으로 하게 됐고

퇴근후 시간 이용해서 일해서

두달쯤 했을땐 50만원 정도 벌었어요

저는 그정도로도 흡족했구요

 

그런데 수익이 점점 오르더니

1년이 지난 현재는 100만원이 넘었어요

 

 

 

 

 

 

 

 

 

 

 

1년이 넘도록 계속 일할수있던 이유는

업체에서 자체적인 수익아이템을

제공해주기 때문이었어요

그걸 주제로 홍보글만 쓰면되거든요

다른 업체들은 일거리가 일정하지않고

그래서 일하고도 돈못받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홈알바 찾다보면 광고가 많은데

짧게 일하고 돈 많이 번다고 하면

우선 의심하고 보셔야해요

노력없이 돈버는 일은 없잖아요

 

조금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더라도

믿을수있는 곳에서 시작하는게 좋아요

 

 

 

 

 

 

 

 

 

 

 

집에서 하는 홈알바라서 처음엔

조금 하고 그만두려고 했었는데

알고보니 저처럼 오래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계시더라구요.

주부나 직장인들이 특히 많구요

 

 

 

 

 

 

 

 

 

 

 

블로그 할줄 몰라도

차근차근 조금씩 해보시면

어려운 일이 아니라는걸 아실거예요

 

글만 써두면 사람들이 들어와서

그거에 따라 수익이 생기는거라

평일에만 정해서 일하고

주말엔 쉬어도 되구요

 

 

 

 

 

 

 

 

 

 

 

온라인을 통해서 평생교육 받을수있어서

성인이기만 하면 누구나 가능한 홈알바에요

더 자세한 내용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가셔서 무료상담과 자료

꼭 받아보시고 살펴보세요~

 

 

 

홈알바 신청하러 가기

무료자료&무료상담 받기[클릭]

클릭하시면 한국마케팅아카데미로 이동합니다

 

 

 

아카데미에서 제공받은 원고이며

이를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