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원눈썹문신 오아이씨브로우 다녀오다

 

 

 

 

 

 

 


새로운 해를 맞이해서, 늘 생각만 해오던
것을 이번에 실행해주었는데요.
바로 반영구화장이었답니다. 매일매일
메이크업을 하는게 정말 번거롭기도 하고
어려운 것이 한두가지가 아니라 시간을
매우 많이 투자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제대로 잘 하는 수원눈썹문신 전문점을
알아보고 방문해서 시술을 하게 되었는데요.
요즘은 이걸 알아보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 것
같던데, 제가 방문한 날에도 사람이 참 많았답니다.
굉장히 신경써서 잘하기로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더 그랬어요.

 

 

 

 

 

 

 

 

저는 피부과 치료도 무서워할 정도로 겁이 굉장히
많은 편이예요.
그래서 계속 고민하고 미루게 되었는데, 친한 친구가
받아보았는데 아프지 않았다고 해서 저도 결심을
하게 되었답니다.
친구가 어디서 했는지 얼마 정도 들었는지 다
알려줬어요.

 

 

 

 

 

 

 

 

생각보다 그렇게 아프지도 않았고 편하고 재미있게
진행해볼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진행한 수원눈썹문신 전문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여러모로 편한 점이 많아, 하길 잘했다 싶은
곳이었어요!

 

 

 

 

 

 

 

안그래도 저는 눈썹이 얼굴에 있어서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인상에 있어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기도 하고
이미지에 아주 중요하잖아요.
상당히 작은 차이만을 가지고도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곳이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