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대반지만들기 신촌반지클럽으로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더 추워지고 있어요

추워지는 날이 다가오면 저희 부모님의 결혼기념일도

다가온답니다.....♡

 

 

 

 

가난한 딸을 두신 부모님께 무얼 해드리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친구가 자기도 얼마전에 해드렸다고 하면서

신촌반지 클럽을 추천해주었어요

 

더군다나!! 대박인건 사전예약을 하면 무려 50%나 할인이 된다고 해서

예약하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신촌을 향해 출발하였죠^^

 

 

 

 

일단 다양한 샘플들 중에 부모님께 어울릴만한 디자인을 골랐어요

심플하면서도 고급져 보이는 걸로다가

 

 

 

 

메뉴얼이 나와 있어서 그거보면서 쉽게 만들수 있었어요^^

중간에 내가 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으면 직원분께

도움요청하면 오셔서 해주시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되용

 

마지막으로 반지 가장자리 깎아주기만 하면 끝~!!

 

 

 

 

살펴보니 생일에 신촌반지클럽에 방문하면 탄생석을 준다고 하네요

다음엔 제 생일에 맞춰서 한번더 방문해야겠어요

이렇게 예쁜 탄생석을 무료로 주다니 완전 핵이득이잖아요

 

 

 

 

반지를 다 만들고 나면 귀걸이나 팔찌를 사은품으로 주신답니다

이렇게 다 퍼주시면 남는게 있으시려나 쓸데없는 걱정을ㅋㅋ

덕분에 귀걸이 예쁜것도 하나 얻어갔답니다^^

 

 

 

부모님 결혼기념일 선물이라고 하니 사장님께서 마음씨

착한 처자라고 칭찬도 해주셨어요

 

커플들이 많이 있던데 저도 나중에 남자친구 생기면 꼭 다시 올꺼예요~!!

과연 언제가 될지ㅜㅜ

 

다른 님들은 데이트 장소로도 괜찮을 거 같아요

 

가격도 할인하고 있으니 여러모로 신촌반지클럽 강추합니다^^

 

 

 

신촌반지클럽으로 반지 만들러 가요~!!!

 

http://blog.naver.com/banjiclub